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산둥, 5개 방면에 초점을 맞춰...민간 투자 업계 영역 지속적 넓혀

Source: 대중 사이트·포스터 뉴스Editor: 徐星航01-08-2024 11:00

일전에 산둥성은 <민간 투자 발전 지원을 한층 더 강화할 데 관한 몇 가지 조치>를 인쇄·발표하였는데, 신규 건설/활성화/요소/환경/ 메커니즘의 5가지 방면에 초점을 맞추었다.

'신규 건설'에 초점을 맞추고, 민간 투자 업계의 영역을 지속적으로 넓히다. 국가 최신 버전의 시장 진입 네거티브 리스트를 엄격히 시행한다.

'활성화'에 초점을 맞추어 산둥성은 민간 투자를 유도하여 국유 보유 자산 활성화에 적극 참여할 것이다. 전략적 투자자를 유치하는 등의 방식을 통하여 민간 자본이 인프라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것을 장려한다.

'요소'에 초점을 맞추어, 산둥성은 민간 투자 프로젝트 정책 보장을 강화할 것이다. 성급 중점 민간 투자 프로젝트 라이브러리를 구축하여 중점 민간 투자 프로젝트의 토지, 에너지 소모 등 요소에 대한 통일적인 보장을 강화할 것이다.

'환경'에 초점을 맞추고, 민간 투자의 건전한 발전 환경을 개선한다. 민간 투자 문제 피드백과 해결 채널 구축 등을 포함한다.

'메커니즘'에 초점을 맞추고, 배치 평가 메커니즘을 수립한다. 각 시(市)가 실제 상황을 결합하여 제조업, 과학기술 혁신 등 민간 투자 중점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민간 투자 촉진 제반 정책 조치 실행 상황 평가를 정기적으로 전개하도록 지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