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산둥 랴오청(聊城), 시급(市級) 현대농업산업단지 누적 80개 건설

Source: 대중 사이트·포스터 뉴스Editor: 徐星航12-29-2023 11:00

12월 27일, 랴오청시 인민정부 신문판공실은 기자회견을 열어 랴오청시의 농촌 특색 산업 발전 상황을 소개했다. 최근 몇 년 간, 산둥성 랴오청은 현대농업산업단지 건설에 의거하여 생산과 판매의 일체화, 전체 체인 개발을 추진하여 농업을 이끌어 소득 증대 작용을 발휘함으로써 산업단지화 발전에서 뚜렷한 성과를 거두었다.

'집결'라는 효과를 발휘하여 지역 특색에 입각하여 계단적으로 만들다. 산업계획을 강화하고 각 현을 인도하여 현지의 1-2개의 특색 주도산업을 중심으로 특색산업의 분산 경영, 전통생산에서 표준화, 규모화의 집결 발전으로 추진하고 둥어 검은당나귀(東阿黑毛驢), 선현(莘縣) 야채, 양구(陽穀) 가금, 가오탕(高唐) 비단잉어, 관현(冠縣) 영지, 린칭(臨清) 말굽버섯 등을 주도산업으로 삼아 누계 80개의 시급 현대농업산업단지를 건설했다.

'연동'의 역할을 발휘하여 여러 경로로 농민 대중의 소득 증대를 이끌다. 농민을 위함과 농민 우대는 현대농업산업단지 건설의 출발점과 지향점으로 삼고, 단지에 정착하여 창업과 취업을 장려하며, 더 많은 산업 부가가치 수익을 현지에 남겨두고 농민에게 남겨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