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산동 인공지능 새로운 성과"인터넷의 빛"박람회 선보여

Source: 대중 사이트·포스터 뉴스Editor: 柳文琦11-09-2023 10:08

11월 8일,"포용적이고 보편적이며 근성이 있는 디지털세계를 건설하자-손잡고 인터넷공간운명공동체를 구축하자"는 주제로 2023년 세계인터넷대회 우진정상회의가 예정대로 개막되여 글로벌인터넷은 일년에 한번씩"오진시간"에 진입했다.

우진정상회의는 이미 국내외 관련 기업들이 경쟁적으로 신기술과 새로운 응용을 전시하는 중요한 플랫폼으로 되였다.대회의 가장 중요한 연극 중 하나인"인터넷의 빛"박람회에 들어가, 과학기술 감각이 넘치는 전시장을 누비며, 기자는 인터넷 과학기술이"멀리 있을 수 없다"에서"손에 닿을 수 있다"로 변하여 백성들의 생활의 모든 방면에 깊이 융합되고 있다는 것을 깊이 느꼈다.

얼굴을 닦는 것도 모자라, 지금 손을 들면 지불할 수 있다!텐센트가 내놓은'위챗 브러시 결제'는 관광객들이 잇달아 발걸음을 멈추고 체험하도록 끌어들였다."브러시 결제는 현재 가장 선진적인'손금 + 손바닥 정맥'인식 기술을 채용하여 업계 선두의 AI 알고리즘 및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기술을 통해 사용자의 무매체, 비접촉, 고편리, 고안전 결제를 실현하여 국내 공백을 메웠다."텐센트 전시구역 관계자는 현재 이 기술은 교통, 사무, 캠퍼스, 헬스, 소매, 음식 등 분야에 점차 응용되고 있다고 소개했다.

대회 현장에도 산둥 기업의 모습이 보였다.손을 흔들어 인사하면 상호작용할 수 있다-웨이브 그룹이 최근 출시한 AI 인터렉션 디지털인은 디지털인 분야 발전의 최전방 방향을 대표한다."다중 인공지능 기술의 중첩은 디지털인의 이미지를 더욱 진실하게 한다. 최신의 대언어 모델을 바탕으로 우리는 그에게 풍부한 지식을 부여하여 사람과 더욱 자연스러운 교류와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산둥물결초고화질지능과학기술유한공사 디지털인 제품부 총경리 왕페이위안은 앞으로 이런 종류의 서비스형 디지털인은 상업소매 및 공공서비스 방면에서례를 들면 의료건강자문 등 장면에서 대규모로 응용되였다.

"10년간의 발전을 거쳐 세계인터넷대회 우진정상회의는 이미 신세대 디지털기술발전의 중요한 풍향계로 되였다.이번 회의에 참석하여 많은 경제와 사회 디지털화전환의 중국방안, 중국의 지혜와 중국의 책임을 보았는데 이는 물결발전에 중요한 의의가 있다."랑조그룹 부총재, 물결퉁소프트 총경리 위대삼은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물결퉁소프트는 올해 해악소프트웨어를 발표했는데 지능ERP, 공업소프트웨어, 공업소프트웨어,PaaS 플랫폼은 경영관리의 디지털화와 생산운영화 두 차원에서 기업의 디지털화 전환을 가속화한다."앞으로 과학기술혁신에 대한 투입을 확대하고 소프트웨어생태를 한층 더 서둘러 발전시켜 세계 일류의 기업소프트웨어와 클라우드서비스공급업체를 적극 구축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