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신시대 산둥성 하이테크 기술 인재진 구축 강화에 관한 실시의견

Source: 대중 사이트·포스터 뉴스Editor: 柳文琦09-28-2023 11:34

<신시대 산둥성 하이테크 기술 인재진 구축 강화에 관한 실시의견>을 철저히 실행하기 위하여 산둥성은 신시대 성 전체 하이테크 기술 인재진 구축 강화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실시 의견을 제정한다.

'기술로 산둥을 진흥하는' 100만명 장인 육성 행동을 실시한다. 직업 기술 향상 행동을 깊이 실시하여 고급 노동자 이상 정부 보조성 기술 인재 훈련 규모를 점차 확대한다. 산업 사슬, 신흥 산업 수요를 돋보이고 정부 보조성 직업 기술 훈련 목록을 동적으로 조정한다. 학문 탐구 및 꿈 이루기 행동을 보급하여 기술 인재 지식 업데이트를 촉진한다. 정부, 기업, 직업 학교와 사회적 역량 종합 우위를 충분히 발휘하여 2030년까지 100만명 이상 '기술로 산둥을 진흥하는' 신규 장인을 육성한다.

제조업 기술 기반 공정을 실시한다. 제조업 정부 보조성 직업 기술 훈련 목록을 제정하고 제조업 하이테크 기술, 디지털 기술과 시급히 부족한 직업 업종 정부 보조 훈련 지원 역량을 강화한다. 일련의 국가급 기술 기반 공정 훈련 기지를 선정하여 건설하고 제조업 하이테크 기술 인재 훈련을 중점적으로 전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