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산둥성은 성 외부 수준 높은 고등교육기관과 인재 매개체 플랫폼 공동 구축 강화

Source: 대중 사이트·포스터 뉴스Editor: 柳文琦09-19-2023 12:52

최근 산둥성 위원회 인재판공실은 <산둥성 외부 수준 높은 고등교육기관과 공동으로 인재 매개체 플랫폼 구축을 강화하고 인재 결집 기러기 구도 건설을 돕는 약간 조치>를 인쇄·배포했다. 산둥성 내 고등교육기관의 고품질 발전을 지원하고 성외 수준 높은 고등교육기관의 공동 구축 플랫폼을 지원하며 인재를 더 많이 모으고 산둥성 특색을 가진 인재가 모이는 기러기 진영 구도의 구축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을 제공한다.

이 조치는 공동 구축 매개체 플랫폼을 혁신 시스템에 통합하고 상시화 연계 메커니즘을 구축하며 대학원생 공동 육성을 지원하고 산둥성 내 기관과 심도 있는 협력을 지원하고 혁신 플랫폼을 구축하여 중대 과학 기술 혁신 과제를 수행하도록 지원하고 더 큰 자주권을 부여하며 성외 고등교육기관과 협력을 확대하는 등 7개 분야의 조치를 포함한다.

공동 구축 협의에 따라 공동 구축 매개체 플랫폼에 재정 지원 경비 사용에 더 큰 자주권을 부여한다. 인재의 지능이 밀집되고 내부 관리가 규범화하고 혁신 능력이 강한 공동 구축 매개체 플랫폼을 지원하며 관리 권한에 따라 자주적으로 직함 평가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