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신 금속 재료 국가 중점 실험실 정하이 연구 개발 기지가 옌타이 황발해신구에서 현판식 행사 개최

Source: 대중 사이트·포스터 뉴스Editor: 韩静静06-09-2023 17:40

최근 ZHmag와 베이징과학기술대학에서 공동으로 건설한 신 금속 자재 국가 중점 실험실이 정하이(正海) 연구 개발 기지가 간판을 내걸고 설립됐다.

공동 건설 협의에 따라 연구센터는 ZHmag에서 '신 금속 재로 국가 중점 실험실 정하이 연구 개발 기지'를 건설하고 저중 희토, 무중 희토, 초경 희토 등 공성 핵심 기술 연구 개발에 포커싱하여 베이징과학기술대학 과학기술성과를 신구에서의 착지 전환과 산업화를 추진하고 고차원 인재자원을 집적하며 혁신 인재진을 구축하고 옌타이 자기성 재료 분야 과학 기술 혁신 근원 능력을 강화한다.

황발해신구는 산둥  성급 신구 하나이고 옌타이시의 경제 중심, 개방 리더와 혁신 고지이다. 최근 몇 년간 신구는 '정부·산업·학술·연구·금융·서비스·사용' 융합 추진하는 과학 기술 혁신 생태 시스템의 구축을 둘러 싸고 누계 46개 고 에너지급 혁신 플랫폼을 구축했으며 150여 명 국가와 성급 인재를 도입했고 선후로 200여 개 대학교와 협력 관계를 맺었으며 지역 혁신 능력은 끊임없이 향상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