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shandong@shandong.cn
ENDEFR
SELECTSHANDONG

로보트 생태 산업 사슬 개선하여 "쯔버우 제조" 곳곳에서 발전하게 한다.

Source: 대중 사이트·포스터 뉴스Editor: 柳文琦05-29-2023 11:20

청소 로봇, 운반 로봇, 차체 도장 로봇, 자동 포장 로봇...... 일상 생활과 공업 생산 중 갈수록 많은 간단하고 반복된 인력 업무가 스마트 로봇으로 대체되고 로봇 산업은 틀림 없이 발전이 가장 신속한 신경제 산업의 하나로 될 것이다. 쯔버우 제조업 산업 토대가 튼튼하고 로봇 활용 시나리오가 풍부하며 특히 최근 몇 년간 "1000가지 기술 개조, 1000개 기업 전환" 공정의 깊은 추진에 따라 자동차, 방직, 의약, 화학 공업, 신소재, 식품, 기계 제조 등 업계에서 수 많은 산업 로봇 활용 기업들이 탄생되었다.

시장 수요가 생산 공급을 추진하고 현재까지 쯔버우는 13개 로봇 산업 중점 기업을 보유하며 주로 핵신 부품 생산, 로봇 본체 생산, 로봇 집적 등 세분화 분야가 언급되고 자동화, 편이화 생산 생활에 유력한 지원을 제공한다.

다음 단계 쯔버우는 산업 사슬을 진일보 개선하고 산업 사슬 상하유 기업에 착안하여 로봇 산업 선두 기업과 쯔버우시 산업  사슬 결여 부분을 포커싱하여 정밀 투자 유치를 진행하며 맞춤형 사슬 보충, 사슬 강화, 사슬 연장을 진행하고 더 많은 우수한 요소를 도입하여 "핵심 부품+ 로봇 본체+ 애플리케이션 클라이언트"의 로봇 생태 산업 사슬을 만들 것이다.